[Influencer형] 삼성전자 Bespoke “나답게 사진관”

[Influencer형] 삼성전자 Bespoke “나답게 사진관”

  • 삼성 BESPOKE 쇼룸을 중심으로 한 Digital First 마케팅 캠페인 “나답게 사진관” 프로그램 기획
  • 제품이 돋보이고 잘 어울릴 수 있는 공간, 음악 등 환경 조성 및 콘텐츠를 기획
  • 바이럴 파워를 가진 인플루언서를 선별, 섭외해 사후 홍보까지 진행
  • 전체 기획에서부터 실행, 사후 홍보까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려한 기획과 콘텐츠를 진행

#2019

2019 삼성 BESPOKE

  • Date : 2019. 08 ~ 2019. 10
  • Place : 삼성 BESPOKE 쇼룸
  • Program : 나답게 사진관(시밀러룩, 퍼스널 컬러)
  • – 셀프 스냅 : Bespoke 포토 스튜디오 상시 운영
  • – 시밀러룩 : 전문 포토와 함께하는 커플 촬영
  • – 퍼스널 컬러 컨설팅 : 컬러 전문가의 맞춤형 진단 및 촬영
  • Participants : 인플루언서 44명 / 일평균 방문자 275명

#Photo

Sketch

각 타겟 페르소나의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한 공간을 구현하고 이를 포토존화

#Photo

User driven contents

인플루언서를 통한 온라인 버즈 이후, 오프라인에서 유저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캠페인의 컨셉을 이해할 수 있도록 스페셜 이벤트 진행

프로젝트 관련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