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x 바자 캠페인, ‘다섯명의 이동욱에게 주고 싶은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샤넬의 5가지 남성 제품을 이동욱의 5가지 색다른 매력과 매칭하여 풀어낸 IMC 캠페인

샤넬 x 바자 캠페인, ‘다섯명의 이동욱에게 주고 싶은 발렌타인데이 선물’

하퍼스바자는 샤넬과 함께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프린트와 디지털을 아우르는 통합 캠페인을 진행했다. 샤넬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 제품을 비롯해 밸런타인데이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인 샤넬의 4가지 향수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5가지 콘셉으로 ‘다섯명의 이동욱에게 주고 싶은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동욱의 다양한 매력을 그루밍, 카리스마, 스포티, 차도남, 스윗남 5가지 남성상으로 컨셉화하고 이와 어울리는 샤넬 제품과 각각 매칭시킨 화보&영상 중심의 캠페인을 소개한다.

바자 웹사이트에서는 샤넬만의 마이크로사이트를 제작하여 고객들이 제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는데 ‘Inspiration’을 극대화시켰다.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면 전환으로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과 더불어 샤넬 브랜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흐름으로 제품 구매를 유도하였다. 아래의 버튼을 통해 샤넬x바자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하여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1.For Dandy Guy 자기 관리가 철저한 그루밍족

2. For Charismatic Force – 진중하고 카리스마 있는 남자

3. For Energetic Man – 자유로운 스포츠 마니아

4. For Modern Gentleman – 매사에 자신감 넘치는 ‘차도남’

5. For Sweet Lover – 따뜻하고 섬세한 스윗남


[ AD PACKAGE FOR CHANEL ]

PRINT

BAZAAR FEB.2020

  • 애드버토리얼 (12P)
  • 화보 제작

DIGITAL

BAZAAR WEBSITE

  • 브랜드 마이크로사이트
  • 웹 애드버토리얼

BAZAAR SOCIAL MEDIA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트위터
  • 네이버포스트

프로젝트 관련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