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y형] BAZAAR Loves

[Party형] BAZAAR Loves

  • 하퍼스 바자 매거진이 지닌 컬러와 어울리는 파티를 기획함으로써 주 독자층인 패션 피플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 <하퍼스 바자>와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결국<하퍼스 바자>를 재 각인시켜, 로열티를 지닌 열성 팬으로 만들기 위한 브랜딩 파티.
  • 스튜디오 라이브 팀은 트렌드에 맞는 키워드를 활용한 파티의 컨셉은 하나의 Theme로 연결하는 중요한 장치가 되었으며, 행사 성격에 맞는 메인 타깃 모객에서부터 정확하고 세련된 초청까지 이벤트와 관련된 모든 마케팅 활동을 담당.
  • 유저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는 공간, 음악, 포토존, 브랜디드 컨텐츠로 바이럴 효과까지 높이며 파티 전반을 전략적으로 기획.

#2019 BAZAAR Loves

바자러브즈

  • Date : 2019. 10. 07(목)
  • Place : 안다즈 서울 강남
  • Line Up : 김나영, 한혜진, 이현이, 강승현, 김도연, 이혜영, 이제훈, 비와이 등
  • Sponsorship Brand : 불가리, 보테가베네타, 랄프로렌, 골든구스, 삼성 비스포크, 어뮤즈, MCM, 등
  • Influencer : 750명

#Photo

Sketch

이슈가 되었던 패션 키워드인 ‘레트로’를 전체 파티 컨셉으로 잡아, ‘쿨’의 이제훈 공연을 기획하고 레트로 드레스 코드로 진행

#Photo

Line up

한혜진, 김나영, 비와이, 송경아, 김도연 등 2030세대가 가장 닮고 싶어 하는 패션 피플의 참가로 더욱 트렌디하고 핫한 파티로 자리매김

#Photo

Branded contetns

패션, 뷰티, 푸드, 전자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참여를 유도하여, 파티 내 볼거리, 먹거리, 이벤트 등 컨텐츠를 다양화 했고, 브랜드와 유저 간의 교류 기회를 제공

프로젝트 관련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