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년 출근 첫날, 미디어에서 다룬 국내 10대 기업 경영인의 시무식 메시지에서 키워드를 뽑아봤습니다. ‘대전환’, ‘고객감동’, ‘10년후’, ‘글로벌’, ‘반드시 이기는’, ‘디지털’, ‘친환경’, ‘지속가능’…. 여러분은 어떤 키워드가 가장 와닿으시나요? |
![]() |
2021년은 지구상 누구에게나 또 한 번의 ‘도전적인’ 해가 될 겁니다. 뭐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대, ‘반드시 이겨내려면’ 10대 기업 경영자들이 꺼낸 적중률 높은 화두들을 머릿속이나 회의 자료에만 간직할 게 아닙니다. 이에 부응하는 변화의 시도들을 끊임없이 행동으로 옮겨야 하지 않을까요? |
![]() |
![]() |
![]() |
Z세대 스마트폰에서 발견한 키워드 10 디지털 네이티브인 Z세대에게 스마트폰은 자신의 또 다른 분신과 다름없다. 그들의 모바일 화면과 즐겨쓰는 앱을 들여다보면 Z세대를 이해하는 키워드를 발견할 수 있다. 지식 플랫폼 폴인(링커 크로스 IMC님)에서는 키워드 10개를 랜선친구(대표 앱-스푼라디오, 이후 앱이름만 표기), 콘셉트(잼페이스), 창작놀이(채티), 소속감과 차별화(스타일쉐어), 세계관(카카오페이지의 웹소설), 가상 세계와 아바타에 진심을 담는 메타버스(게임 배틀그라운드), 핸드메이드(아이디어스), 덕질(블립), 여행보다 체험(마이리얼트립), 성취감(프립)으로 소개한다. [더보기] |
![]() |
엘르의 선한 영향력, 리커넥트 프로젝트 |
![]() |
엘르 코리아가, 팬데믹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음악으로 위로를 전하기 위해 마련한 리커넥트(RECONNECT)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지난 해 11월 엘르 코리아 창간 28주년 기념으로 엘르가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잔나비 최정훈, 사이먼 도미닉과 함께 타이틀 곡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를 포함한 음악앨범을 만들고 배우 박정민, 이제훈, 이성경과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던 프로젝트. 프로젝트 한정판 굿즈는 단 며칠판에 완판되었고 앨범 판매 수익금은 이 시대 청춘들을 후원격려하는 단체에 기부된다. 엘르의 리커넥트(RECONNECT)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음악으로 잠시 위로받고, 엘르의 선한 영향력에도 동참해보시길.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