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BU

매거진 BU

패션, 뷰티, 문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및 스타 이슈를 발빠르고 감도 있게 전하는 
JTBC Plus 트렌드 부문의 매거진 어벤저스를 소개합니다.

엘르 - JTBC PLUS

〈엘르〉는 ‘이 시대 패션 매거진의 역할’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미디어로서
여성이 원하는 모든 것을 리딩합니다.

ELLE knows What Women Want!

1945년 프랑스에서 태어난 〈엘르〈는 현재 45개국, 약 3천만 독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No.1 패션 미디어입니다.
1992년 국내 최초 인터내셔널 패션 매거진으로 론칭한 〈엘르〉 코리아는 프린트 기반의 속 깊고 감도 높은 콘텐츠, 디지털 기반의 빠르고 유니크한 콘텐츠를 통해 여성에 포커스하면서도 젠더와 세대의 경계를 넘은 소통으로 공감을 일으킵니다.

코스모폴리탄 - JTBC PLUS

코스모폴리탄은 최대판매부수과 최대정기구독자수를 보유한 라이프스타일 코칭 미디어입니다.(동종매거진군 내)

Cosmopolitan Korea is lifestyle coaching media having the most subscribers and circulations.

세계 최대의 판매부수와 디지털 파워를 자랑하는 코스모폴리탄은 패션, 뷰티, 커리어, 건강, 연애, 컬처, 라이프 등 2030 여성들의 일상을 채울 콘텐츠를 다채롭게 담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 바이블인 코스모폴리탄은 즐겁고 당당한 삶을 추구하는 여성의 친구로, 잡지와 웹 사이트, 앱, SNS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하퍼스 바자 - JTBC PLUS

현대 여성의 문화와 스타일에 세련된 통찰력과 영감을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패션 매거진입니다.

우아하고 세련된 현대 여성이라면 곁에 두어야 할 최초의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1867년 처음 선보인 이후 151년 동안 고유의 정체성을 지켜오며 아름답고 예술적인 뮤즈와 비교할 수 없는 특유의 스타일로 현대 여성들의 문화와 스타일에 세련된 통찰력과 영감을 제공해 왔습니다. 하퍼스 바자는 지속적인 혁신과 변화, 세련되고 시크한 시선을 통해 즐거움과 유익한 정보, 패션과 문화에 대한 영감을 줄 것입니다.

에스콰이어 - JTBC PLUS

에스콰이어는 취향있는 남자들을 위한 지적인 바이블입니다.

The Intellectual Bible for Trend Conscious Man

에스콰이어는 매 월 멋지고 새로운 남성상을 재창조하고 있는 남성 미디어 브랜드입니다.